[T로밍] SK텔레콤, 국내 최초로 미얀마 통신공사(MPT)와 로밍서비스를 시작합니다

T로밍 2012. 10. 8. 09:09
아시아의 마지막 보석, 미얀마! 얼마 전 티로밍 블로그에서 소개했듯이 (이전 글 보기:[여행팁] 아시아의 마지막 보석, 미소의 나라 미얀마 여행팁 입문편) 미얀마는 최근 문호를 개방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예전에는 분쟁 등의 문제로 발길을 꺼리던 여행객도 미얀마의 순수하고 때 묻지 않은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 빠르게 발걸음을 향하고 있다고 해요. 한국인 여행객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요. 노민 주변에도 곧 미얀마로 여행 가는 친구가 있을 정도랍니다~

미얀마에서도 T로밍과 함께 하세요~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미얀마 통신공사(MPT)와 공식 음성 로밍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미얀마 자동 로밍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1. 서비스 오픈 일 : 2012년 9월 17일

2. 이용요금 안내
   
- 현지발신 : 450원/분
   
- 수신 : 1,006원/분
   
- 국제발신(한국포함) : 1,300원/분


3. 이용 가능 서비스 :
현지 네트워크 사정으로 음성 로밍 서비스만 이용 가능



※ MPT와 공식계약으로 타 통신사 대비 우수한 음성 수신 성공률과 깨끗한 통화 품질 제공합니다.

이번 로밍 서비스 계약은 SK텔레콤과 미얀마 통신부 산하 국영기업인 미얀마 통신 공사 간에 이뤄졌습니다. 따라서 인접국가 통신사를 통해 서비스하는 국내 타 통신사보다 저렴한 요금과 우수한 수신 성공률은 물론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요. 사용자의 편리한 로밍 환경을 지원하는 T로밍콜키퍼, 통화 중 대기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요.

미얀마 네트워크 인프라 부족으로 현재는 미얀마에서 음성 로밍 서비스만 사용할 수 있고, SMS 발신 및 데이터 로밍은 해외사업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음성 로밍 서비스 이용 금액은 미얀마 현지 발신 시 분당 450원, 미얀마에서 한국으로 발신 시 분당 1,300원, 수신 시 1,006원입니다. 미얀마 MPT 가입자는 SK텔레콤의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에서 음성, 문자,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요.

국내 최초로 미얀마 통신공사(MPT)와 미얀마 로밍 서비스 상용화에 성공한 SK텔레콤!
앞으로도 고객의 편안한 로밍 환경 확대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외국여행은 T로밍과 함께 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 욕설, 비방 혹은 게시글과 상관없는 내용의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