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해외여행] 색다른 여름휴가를 만들어 줄 3박 4일 / 4박 5일 추천 해외여행지

간단 여행 팁 2012.06.27 09:47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혹시 이번 여름휴가도 바다와 해수욕장을 계획하고 계세요? 7월에는 대대적인 세일 행사를 하는 나라가 많아 쇼핑과 함께하는 색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답니다. ‘늘 가던 바다는 지겹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휴가에 떠나면 좋을 쇼핑 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평소 갖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아이템이 있다면, 이번 휴가에 노려보세요! ^^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들어 줄, 7월 추천 해외여행지입니다.

[태국] 세일 기간에 떠나는 방콕 쇼핑여행


[7월 해외여행] 색다른 여름 휴가를 만들어 줄 3박 4일 / 4박 5일 추천 해외여행지
출처: flickr.com/photos/coolinsights/6095046852/

방콕에서는 6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두 달 동안 백화점, 쇼핑몰, 킹 파워 면세점, 항공사, 호텔, 스파 등 여러 곳에서 외국인 관광객에게 10~80%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을 진행합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은 태국 최대의 할인 행사에요. 그랜드 세일 스티커가 붙여진 상점과 아웃렛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무료 선물을 증정해주거나 이벤트도 열린답니다.

세일 기간에 맞추어 방콕을 방문한다면 다양한 쇼핑몰에서 명품은 물론 여러 가지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어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쇼핑몰과 거리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이 되겠죠?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휴가에는 방콕에 들러보세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타이항공, 오리엔트타이항공 등 여러 항공사에서 직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코스: 싸얌 파라곤, 싸얌 스퀘어, 엠포리움, 마담투소, 마분콩 센터, 플래티넘 패션몰

여행Tip

‘VAT Refund for Tourist’ 표시가 있는 곳에서 상품을 살 때, 여권을 제시하고 서류를 작성하면 공항에서 부가가치세 7%를 환급받을 수 있어요. 단, 한 상점에서 구매한 금액이 2,000밧 이상, 총 구매 금액이 5,000밧 이상이어야 합니다. 수완나폼 공항 4층에 ‘VAT Refund’ 사무소에 들러 작성한 서류를 보여주면 현금이나 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어요.


[싱가포르] 미식과 쇼핑을 동시에, 싱가포르의 화려한 휴가


이번 휴가에는 멋진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맘껏 즐기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화려한 도시, 싱가포르는 어떠세요? 싱가포르에서 매년 7월 초, 중순에 열흘 동안 열리는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은 대표적인 여름 축제로 손꼽힌답니다. 클락 키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요.

[7월 해외여행] 색다른 여름 휴가를 만들어 줄 3박 4일 / 4박 5일 추천 해외여행지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2012 (Singapore Food Festival, SFF)

기간: 7월 13일 ~ 7월 22일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종일)
장소: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까지의 워터프론트 산책로

매년 5월 말부터 7월 말까지 열리는 ‘싱가포르 그레이트 세일’도 한창 물이 올라 쇼핑의 도시 싱가포르의 진가를 제대로 맛볼 수 있답니다. 백화점부터 길거리의 작은 로드숍까지 일제히 세일에 들어가니,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겠죠? 미식과 쇼핑, 두 가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유혹의 도시, 싱가포르에서의 휴가를 추천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싱가포르 항공 모두 비슷한 스케줄의 직항이 있어 마음 편하게 저렴한 것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하기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답니다.

추천코스: 센토사섬, 나이트 사파리, 멀라이언 공원, 보트 키 - 클락 키, 오차드로드, 차이나타운, 부기스 리틀 인디아

여행Tip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Singapore Food Festival, SFF)은 1994년부터 시작되어 해마다 전 세계 미식가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어요. 매번 축제의 새로운 테마를 정하고 그에 맞는 음식을 소개하는데, 올해는 ‘Seafood Tales of Temasek’을 테마로 씨푸드 중에서도 크랩 요리를 중점적으로 선보입니다. 강변을 따라 펼쳐진 화려한 음식 축제를 즐기며 살이 통통하게 오른 다양한 크랩 요리를 맛보세요.


[홍콩] 쇼핑의 천국, 홍콩 여름세일 여행


[7월 해외여행] 색다른 여름 휴가를 만들어 줄 3박 4일 / 4박 5일 추천 해외여행지

‘쇼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시 홍콩! 홍콩이 쇼핑의 파라다이스라고 하지만 시기를 잘못 맞춰가면 한국과 같거나 어쩌면 더 비싼 가격 탓에 제대로 쇼핑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홍콩의 여름세일은 보통 6월 말에 시작해서 9월 말까지인데, 7~8월의 할인율이 가장 높아 지금이 가장 쇼핑하기 좋은 시기랍니다.

특히 도시 전체가 면세지역이기 때문에 명품이나 면세점 쇼핑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요. 밤이 되면 고층빌딩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야경도 홍콩여행의 필수 코스죠! 최고급 쇼핑센터와 호텔 등이 집중되어 더 화려한 이곳, 쇼핑할 계획이라면 7월의 휴가지는 홍콩을 추천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캐세이퍼시픽 등에서 직항을 이용할 수 있어요. 금요일 오전에 출발하고, 월요일 새벽에 돌아오는 패키지 상품도 많으니 휴가 계획에 맞추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답니다.

추천코스: 야우마테이, 침사추이, 소호, 타임스퀘어, 랜드마크, 퍼시픽플레이스, 빅토리아 피크, 디즈니랜드

여행Tip

홍콩은 유명한 먹거리가 많은 도시랍니다. 에그타르트, 딤섬, 비첸향, 허유산 망고 주스 등은 홍콩을 여행한다면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할 간식거리에요. 그리고 열대기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비싼 체리나 블루베리, 망고 등의 당도 높은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쇼핑을 즐기는 중간마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음식도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