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딱 좋아! 서울 숲 별밤 축제

일상 속 여행 2010.08.13 16:30

열대야에 어쩔 줄 몰라하던 노민! 얼마 전 서울 숲 별밤 축제를 찾았어요 +_+! 서울숲 별밤 축제는 시민들을 위한 무료 공연이에요. 잔디밭에 마련된 공연장에 아무데나 자리를 잡고 공연을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약간 GMF 같은 느낌이랄까요? 사실 출연진도 좀 비슷하긴 해요 ^^;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매일 열리는 공연! 현장에 가보니까 친구들과 둘러앉아 진리의 치맥!(당연히 반반무많이♡ 였겠죠?!)을 즐기는 분들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도시락을 싸들고온 커플도 있고, 유모차를 끌고 아이와 함께 나온 가족들도 있더라고요. 모두가 어우러져서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이미 지나긴 했지만 얼마나 화려한 라인업이었는지를 보여 드리기 위해 공연 스케줄을 올려드릴게요.

▼ 염장일지도 모르는 2010년 서울숲 별밤축제 공연 스케줄



노민이 갔던 공연은 '노리플라이'가 나왔던 지난 금요일 공연과 '짙은'이 나왔던 월요일 공연! 도시락 싸들고 친구들과 잔디밭에 앉아서 공연을 보고 있으니까 마음이 너무너무 행복해 지는 거 있죠?! 더운 것도 용서가능, 습한 것도 용서가능! 현장의 분위기를 살짝 알려드리기 위해 공연 영상도 몇개 찾아봤어요!


노민이 본 공연은 아니지만, 데이브레이크의 공연모습




그리고 뜨거운 술탄오브더디스코의 무대! 꺅꺅! (음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




어때요, 서울숲별밤축제 정말이지 흥겨울 것 같지 않나요 +_+! 친구, 연인, 가족들에게 연락해서 당장 오늘 저녁, 그리고 이번 주말에 돗자리 들고 서울숲 나들이 가보시는거 어때요? 노민이 강력 추천합니다 ^_^!